2016년 3월 15일 화요일

달콤한까페라떼와 새콤한 자몽쥬스


달콤한까페라떼  새콤한 자몽쥬스...



이것은 입맛을 달달하게 하는 달콤한 까페라떼이구요....



이것은 자몽쥬스예요...
맛은 어떨지 궁금했는데요 ... 생각보다 맛이 있었어요 ... 새콤달콤하면서요 
너무 마음에 든 것은 색깔이 너무 예쁘다는 거예요...
먹고 싶을 만큼 자몽쥬스 너무 색깔이 예쁘지 않나요?


달콤한 커피와 함께 새콤달콤한 자몽쥬스...

댓글 10개:

  1. 자몽 달콤 쌉쌀 맛좋아요~~~ㅎㅎ

    답글삭제
  2. 저는 커피보다 자몽이좋아요 ^^
    냠냠냠~~

    답글삭제
  3. 자몽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자몽은 먹으면 뒷 맛이 쌉쌀하지만 자꾸 먹고 싶어지는 것!
      안 좋아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ㅎㅎㅎ

      삭제
  4. 자몽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 ㅎㅎ

    답글삭제
  5. 답글
    1. 하나는 달달함 커피맛과 쌉쌀한 맛인 자몽
      좋아요 ^^

      삭제
  6. 자몽쥬스 색깔 이쁘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