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6일 수요일

[30초 건강팁] 비행기 안에서 할 수 있는 스트레칭 팁


[30초 건강팁] 비행기 안에서 할 수 있는 스트레칭 팁



 




 


 
 
 
 
 
이것은 비행기 안에서 뿐만 아니라 회사에서도 가끔 스트레칭을 해보는 것도
 
참 좋은거 같아요 ... 맨날 의자에 앉아 있고 컴퓨터 하고 일을 하다보면은 가끔 스트레칭을
 
잊어 버려서 안할 때도 있는데 한번은 잊지 말고 실천을 해봐야겠습니다.

http://m.kormedi.com/news/card/SlideView.aspx?pArtID=1217560








댓글 12개:

  1. 오 ㅎㅎ 유용한 정보예요^^
    저 건강팁을 활용하기위해 비행기를 타고싶네요.... 헤헷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저두 비행기 타면서 활용을 해볼까봐요

      삭제
  2. 사무실안에서 해도 되겠네요~

    답글삭제
  3. 오래 앉아있게 될 때 해야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너무 오래 앉아 있어도 안좋은거 같아요

      삭제
  4. 어디서든 할 수 있어 좋은데요~~

    답글삭제
    답글
    1. 비행기 안에서만 할 수 있는게 아니라 어느 장소든지 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삭제
  5. 비행기뿐만 아니라 사무실에서도 해도 좋을거같아요!!!!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으악...비행기 타고서 스트레칭 하고싶다..ㅋㅋㅋ

    답글삭제
  7. 그러네요~ 저도 이참에 스트레칭 함 해봅니다~~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