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2일 금요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님)성남·구리는 지금 ‘사랑의 김장’으로 후끈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님)성남·구리는 지금 ‘사랑의 김장’으로 후끈




성남, 구리 지역 각 단체들이 김장을 담궈 이웃들의 겨울나기를 돕고 있어 찬사를 받고 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지난 26일 분당중앙공원 광장에서 회원 등 300여명이 김장을 담궈 10㎏씩 포장한 김치를 성남, 수원, 서울 지역 거주 홀몸어르신, 한부모가정, 소년소녀가정 등 800세대에 골고루 전달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은어려운 이웃들에게 힘과 용기를 북돋는 따뜻한 사랑을

전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하였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이웃들에게 김장나눔으로 인하여 행복합니다.

출처 : http://www.kg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3872

댓글 4개:

  1. 온통 빨갛게 물들었네요~~

    답글삭제
  2. 봉사에 직접 참여 하신분들은 `~ 얼마나 기쁨이 넘쳤을 까요 ^^

    답글삭제
  3. 김치와 함께 정성이 가득하네요~

    답글삭제
  4. ㅎㅎㅎㅎㅎㅎㅎ모두가 함께하는 김장봉사 ~! 이웃과 사회에 귀감이 되는 행사라 더더욱 의미가 깊네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