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4일 수요일

장길자회장님의 아동복지 "가족 사랑"


장길자회장님의 아동복지 "가족 사랑"

 
 
 
벌써 가정의 달 5월이네요 그러나 날씨는 지금 여전히 비바람이 불고 하네요... ^^
 
2001년 여름날에 서울 능동에 위치한 어린이 대공원에서는 새생명복지회 주최
 
'새생명 이웃 사랑 어린이 돕기 사생대회'가 개최가 되었었네요
 
장길자회장님(아동복지)께서 개최한 복지회에서 사생대회 뿐만 아니라 아빠 얼굴에 그림그리
 
기, 수박씨로 그림 그리기 등의 다채로운 게임을 준비하여,
 
가족끼리 화목하고 단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장길자회장님께서 이번 행사에는 새생명 복지회의 가족 회원들이 많이 참석하셔서 오랜만에
 
가족들과 화목한 시간을 보낼수 있었습니다.
 
 
 
 
5월은 사랑과 희망을 바탕으로 함께 살아가는 가정의 달이네요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한달이 되시길 바랄께요


댓글 8개:

  1. 가족과 함께 따뜻한 행사에 함께 하는 보람은 행복한 마음입니다~~^^

    답글삭제
  2. 가족들이 함께 하는 행복한 시간이었겠네요~~

    답글삭제
  3. 저도 가족과함께 손잡고 걸었어요 ^^
    너무 즐거운 하루였어요~~

    답글삭제
    답글
    1. 행복한 추억이되고 보람도 되고 그래요~~

      삭제
  4. 5월 가정의달~~~가족과 함꼐하는 달이죠 ㅎㅎㅎ 가족하면 왠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생각나는건 뭔가여 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항상 이런 행복한 행사가 있어서 그런것 같아요~~ㅎㅎ

      삭제
  5. 위러브유운동본부는 가족을 중심으로 하니까 봉사에 있어서도 따뜻하고 행복이 가득한것 같아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