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6일 월요일

3분공부 노트



3분공부 노트
 
이번에 마트에 가다가 너무 웃긴  노트가 있어서
 
그냥 지나치기에는 아까워 이렇게 사진을 올립니다.




 
 
3분공부 노트 앞 표지가  너무 글이 재미있습니다.

댓글 6개: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 노트라고요?ㅋㅋㅋㅋ
    진짜 죽을맛이네요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공부노트에도 맛이 있네요 ㅎㅎㅎ

      삭제
  2. 꺼내 볼때마다 웃길거 같아요 ^^

    답글삭제
  3. Z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분노트인데 죽을맛이라뇨 ㅠㅠㅠ

    답글삭제
  4. 오.. 사고 싶은데요.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