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8일 수요일

집에서 맛있는 토스트 만들기 ~~ ♥♥♥

 

집에서 맛있는 토스트 만들기 ~~ ♥♥♥

 








 
집에서 간단하게 토스트를 한번 만들어 보았어요 ~~~ ㅎㅎㅎ
 
토스트에는 치즈와 햄이 빠질순 없겠죠??? ㅎㅎㅎ
 
 

댓글 4개:

  1. 음~~~ 간단하네요 ^^
    그런데 만들어봐야지 하는데...ㅋㅋ 실행이 안되요 ㅋ

    답글삭제
    답글
    1. 만들어 준거 먹어본것이 참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삭제
  2. 맞야여~ 토스트엔 역시 치즈와 햄이져~~!

    답글삭제